1. 나의 시작.
화상영어를 검색을 하다가 올댓토킹과 다른 3군데를 비교하게 되었어요.
솔직히 처음에는 다른곳을 먼저 등록했어요. 올댓토킹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이유로 오히려 꺼려졌긴 했어요.
그래서, 다른 곳에서 시작을 했는데, 가격은 더 고가였는데... 처음에 생각했던 것과는 좀 동떨어진 느낌이랄까..
강사도 2번이나 이유없이 바뀌고, 프로그램문제인지 계속 소리문제가 계속 발생하더라구요.
올댓토킹과 인연이 되려고 한건지, 그래서 거기 첫달이 끝나갈 무렵, 올댓토킹을 등록해서 시작하게 되었어요.
2. 수업방식
수업방식은 강사와 1:1 재를 보면서 진행하는데, 저는 보카가 약해서 한쪽에 꼭 사전을 열어놓고 진행하게되요.
수업시간은 교재로 수업하다가 자연스럽게 프리토킹을 하면서, 진행하게 되는데 대화가 밖으로 새는 날은
가끔 20분을 모두 프리토킹에 쓰기도 했어요. 개인적으로는 프리토킹을 할때가 더 재미있기도 해요.
그렇지만, 제 목적은 좀 더 좋은 문장 콜렉션이어서, 관리자님께 말씀드렸더니, 요즘은 문장교정이 많아졌어요.
3. 올댓토킹의 장점
일단, 저렴한거~ 정말 저렴하고 좋아요.
저렴하기 때문에 뭔가 2% 프로 부족할거라 생각했었는데, 그렇지않았어요.
강사님도 너무 친절하셨고, 저를 담당하신 강사분도 무슨대학의 영어교수라고 하더라구요.
그리고 이러닝이나 단어훈련등도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 다 무료라니, 대박대박!
4. 후기
요즘 저는 올댓토킹 알리미가 다 되어가고 있어요, 제 친구도 시작했구요, 저희 언니도 시작할 예정이에요.
^^ 5개월을 수강한 지금, 실력은 많이 늘었다고 생각은 하고 있어요. 그렇지만 쓸곳이 없네요 ㅋ
외국인 만나서 실생활에 사용해보고 싶지만, 그럴기회가 많지 않네요.
수업시간에 선생님과 대화할 때 예전보다 훨씬 더 많이 제가 설명하고 있고 표현이 늘은게 껴집니다.
더 열공해서 네이티브 처럼 되는 그날까지! 화이팅하겠습니다.